맛집 음식

설날과 오늘 기분좋던날

약초 매니아 심마니 2018. 2. 18. 00:05


이마트서 새로구입한 핫팩 이것도?불량품?...ㅠㅠ

19일 군에 입대하는 아들이 설날아침 봉투에 1만원권 30만원 주네요 받아서 좋고 자랑도하고 아들에게


받은 용돈은 모두 저축을 하고 있는데 엄마아나?물었더니 안다고 하네요 그간 구름과자 못 사드려서 이


만큼을 주는데 행복하고 아들이 대견스럽네요 이날 택시 두번 타면서 자랑을 많이 했답니다 거참 그녀석

아버님댁 부평 38년동안 재건축이 안되고 있는 아파트.

부모님댁에서 이른 아침 떡국과 세배 아버님 병환에 신경을 써서 또?혓바늘이 걸리였네요..

장조카 차량으로 안산의 막내 처남댁으로 갑니다 모두 손위들 마님이 막내라서 초입은 밀립니다.


시흥시부터는 한산해지고.


천천히 가자꾸나 왕따 시키냐?..


이곳 처남집은 남자가 모두 음식을 장만을 대단합니다.

그리고 자녀 교육상 유선티비는 없고 일곱명의 젊은이들은 모두 피시방에..

그리고 때가 되여 늦은 저녁식사 닭갈비도 직접 만드신 손위 처남 나이로는 10살 아래지만..

늦은 저녁 서울 자택으로 갑니다.


대화로가 없어져서 술마실곳이 없어짐에 귀가후 아이스크림 한통을 그리고.

명절 제사 안지낸다고 갈곳이 이리 없을까?왠종일 방콕하다 점심때 피자등으로 점심해결후.

아들은 친구들 저녁때 마님과 공주와 목동 로데오 먹거리 식당으로.

대가 식당 왕갈비 맛있는가?생각하고 왔는데..

하필이면 왕갈비는 안한다고 하네요..



그린포그로 먹다가 맛이 별로?..




5겹살로 대체 본인입엔 조금은 맛나는데 가족은 별로라고 하네요 근 10마눤정도 지출.



5일만에 한잔을 합니다.

그리고 입가심으로 자택에 돌아와서 아이스크림을 또?.

쇼트트랙등 경기등은 보지 않던 본인이 준결승과 결승전은 눈여겨 봅니다.

아나운서가 주말드라마 황금물빛?대한 설명도 끝난뒤 한다는 방송도.

금 동으로 끝난 시합 두명의 남자 한국선수가 넘어짐에 아쉼움이 많지만



평창 동계 올림픽에 참여한 선수들 실수도 많았지만 열심히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설날연후에


즐거움과 기쁨을 맛볼수있는 시간대를 만들어준 동계올림픽 멀리서나마 박수를 보냅니다 내일은 또 어


디로 갈지 월요일 아들녀석 입대하는것 본뒤 화요일 낙향후 생생한 산행기 올려 드리겠습니다 산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