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용버섯산행

재활운동 볼일과 약용버섯 산행.195 (기발한 생각)

약초 매니아 심마니 2020. 12. 23. 20:11


앞전 유심카드 교체시 전번 1만8천개 삭재후 티연락처 달이 해놨는데.

다음인터넷도 변경 스마트폰도 종료?백업하려고 영주에.

애마 스토우 타이어로 교체하는중.



확실히 무게감 있는듯 일단 눈길등 주행해봐야?.

영주시 삼성서비스 센타 도착.

백업중 전번 2400개서 4300개 백업 6700입력 완료.

산행지 도착후 수색을.



너루부려진 나무라 성장이 더딥니다.

달랑 하나만.

나머지는 뒤집어 놓습니다.



왔던곳 빽도중.

간벌한지 얼마 안된듯?산도라지 있을터 주문없어 그냥 지나갑니다.

계속 직진 그리고.

어느덧 봉화에.

봉화라 그런가 도로가 눈길이?타이어 교체후 안점감이 있네요.

수확량이 없어 지난번 대박친곳에.




어라?위쪽에 못보던 뿌려진 나무가 위에 있는데 소나무 가지에 참나무 가지에?.



사다리 만들어 가지치기 하려다 너무 높아서 포기하고.


일단 줌으로 당겨 상품을 찍는데 도와줄이 오게되면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일단 허기진배 채우고 생각을 합니다 어떤 방법이 있을까?고민을.

베냥에 있던 밧줄이 생각나서 장대나무 짤라 밧줄을 꼭대기에 묷습니다.

일단 나무기자애 연결 당겼으나 뿌려지고 다시 고리에 연결후.

잡아 당깁니다.

힘껏 잡아 당기여 수확을 합니다 그리고.

지난번 논두령에 눈길에 넘어간 차량 농로길 눈이 녹았네요.

완전 음지는 그대로고요 답사도 합니다.

담에 오기로 하고.

계란 선별장 고개를 지납니다.

순흥 다금식당서 커피 얻어 마시고.

애마 타이어 교체후 약간 빠르게 이동합니다.

앞전 선물받은 도루묵 생선 상해서 냐옹이 주려고 끓이고 있습니다.

오늘 수확물과.

원정 산행시 수확물과 섞어 손질을 합니다.


앞전에 수확량과 모두 합쳐 4kg이 조금 넘네요 마님이 불도께비 구입 택배 그리고 통운서 오늘 배달


문자 왔는데 도착전이네요 오늘 기발한 생각을 했네요 살아있는 나무 두그룻 톱질 못하고 가지에 있


는것 어떻게 할까?고민에 밧줄에 고리 만들어 잡아 당기는 기발한 생각으로 수확을 했네요 덕분에?


꽝산행이 아니여서 다행입니다 앞전 꾀꼬리는 기온이 올라가면 가보고 아래지역으로 수색을 해야?..